hin Yong Jae - 온통 그대뿐인 나죠 (You're Everything to Me) (OST Alchemy of Souls Part.5)

Hari Ini Setliriklagu Akan Update Sebuah Artikel Dengan Judul Lirik Lagu hin Yong Jae - 온통 그대뿐인 나죠 (You're Everything to Me) (OST Alchemy of Souls Part.5) , Lagu Tersebut Sudah Bisa Anda Dengarkan Di Youtube

Yuk Dukung Terus Para Penyanyi Favorit Kamu Dengan cara Tidak Mendownload Ataupun Mengunduh Musiknya Secara Ilegal Tetapi Kamu Bisa Unduh/Beli Secara Resmi Di Berbagai Media Music Digital Seperti Joox , Spotify, Kkbox , Langit musik , Dezeer Dan Lain Lainnya


 

 wae iri nae mami
meokmeokhaejyeooneun geolkkayo

geudae eolgul nan tteoollineun ge
wae iri himdeulgo arijyo

ganeumjocha hal su eopsi gipeo
dallaejiji anhneun i maeum

I found the one who I never saw before
I found the one, my all

hansungando kkeojiji anhgo
ieojyeossdeon geurium

hok nugunga naui mameul
deuryeodabondamyeon
ontong geudaeppunil najyo


sum swimyeo saneun geu iyuga
oroji geudae il su issneyo

manheun naldeul gidaryeossdeon mankeum
ijen ne gyeoteuro galge

I found the one who I never saw before
I found the one, my all

hansungando kkeojiji anhgo
ieojyeossdeon geurium

hok nugunga naui mameul
deuryeodabondamyeon
ontong geudaeppunil najyo

dasi olsu eopsneun girimedo
jujeo eopsi geonneol su issjyo nan
geu neomeoe niga issdamyeon

I found the one, for my life
I found the one, nae modeun nal

hansungando kkeojiji anhgo
ieojyeossdeon nae geurium

hok nugunga naui mameul
deuryeodabondamyeon
ontong geudaeppunil najyo
 

Itulah Sedikit Informasi Mengenai Sebuah Lirik lagu " hin Yong Jae - 온통 그대뿐인 나죠 (You're Everything to Me) (OST Alchemy of Souls Part.5) " Semoga Bermanfaat Untuk Kalian SeMua Dan Jangan Lupa Untuk Berkunjung lagi Untuk mendapatkan Updatetan Terbaru dari Blog Ini

Post a Comment for "hin Yong Jae - 온통 그대뿐인 나죠 (You're Everything to Me) (OST Alchemy of Souls Part.5)"